공략게시판
거의 모든 테일즈유저 분들이 hack 전용 캐릭에게
스탯을 설명하자면 98% 나오는 (+18)의 공식.
설명을 들어보면 일진문자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위쪽의 붉은바람과 분노의혈은 무엇인가.
일진문자의 데미지가 상상을 초월해서 이미 그 두 무기를 뛰어넘엇다면
이해를 한다. 하지만 실제 그런지는 믿음도 잘 안가고
사람들이 사기도 한다. 안쓰는 것도 아닌데. - _-;
62 - 83 / 75 - 100 핵요구치가 + 21 , +25나 되는데
렙을 좀더 올리고 끼라는 얘긴가.. 만약 + 18이 아니고 + 25로 찍으면
중대한 문제라도 생기는건가?
그 것 이 알 고 싶 다.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잇I샤를로트I핀2006.12.16일진좋은거사서 세이라까지 핵을 차근차근 올리란거죠 -
네냐플 가랑。2006.12.15만약 자신이 더 상위의 무기를 끼고싶다면 어질 상승으로 인한 크리나 회피에 손해를 감수해야 하기때문에 대부분 그냥 넘어가는겁니다 -
네냐플 가랑。2006.12.15대부분.. 52때 일진 벨모어등을 끼고 69~70때 회피 재분을 하죠.. 그럼 스텝이나 핵의 요구치가 70이 되고 어질에 좀 더 많은 양을 투자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
네냐플 낭빈2006.12.13Alchemy님 아는척 하시네;; 改,眞 붉바까지거든여? -
네냐플 Alchemy2006.12.13일진까지가 改,眞템이 있기때문입니다. 그 이후는 없지요. 필요하다면 다른거 껴도 전혀 무관합니다. -
네냐플 발도제v2006.12.13그리고 일진을 끼는 이유는 일진의 데미지가 상위급 불바나 기타아이탬에 비해 큰차이를 보이지않는것이고 일진하나로 세이라 까지갈수있는것입니다. -
네냐플 발도제v2006.12.13어느정도 레벨업을하면 자기레벨의 +18핵을 마추면 핵보정률때문에 자동적으로 핵을찍어주지않아도오름니다 그덕분에 댁스및 디펜에 레벨업시찍어줄수있는것이구요 -
네냐플 발도제v2006.12.13+18의 요구치의 필요성은 다른게아니라 레벨별 무기착용요구치가 +18이기때문입니다. -
네냐플 막군∂2006.12.13댓글은 하나 달았는데,, 왜 2개가 달리는거지,,? =ㅅ =;; -
네냐플 막군∂2006.12.13음,, 이걸 중대한 문제라고 해야할진 모르겠지만,, 핵을 21,25씩 찍어주시면 저렙에 안그래도 모자란 스텟에,, 덱스, 어질or디펜 에 투자할 스텟이 핵으로 빠지니,, 사냥하는데 지장이 있을 수 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