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18) 의 공식 그것이 알고싶다.

네냐플 하얀장미 2006-12-13 09:40 1018
하얀장미님의 작성글 10 신고

거의 모든 테일즈유저 분들이 hack 전용 캐릭에게

스탯을 설명하자면 98% 나오는 (+18)의 공식.

설명을 들어보면 일진문자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위쪽의 붉은바람과 분노의혈은 무엇인가.

일진문자의 데미지가 상상을 초월해서 이미 그 두 무기를 뛰어넘엇다면

이해를 한다. 하지만 실제 그런지는 믿음도 잘 안가고

사람들이 사기도 한다. 안쓰는 것도 아닌데. - _-;

62 - 83 / 75 - 100   핵요구치가 + 21  , +25나 되는데

렙을 좀더 올리고 끼라는 얘긴가..  만약 + 18이 아니고 + 25로 찍으면

중대한 문제라도 생기는건가? 

그 것 이 알 고 싶 다.

전체 댓글 :
10
  • 이스핀
    네냐플 잇I샤를로트I핀
    2006.12.16
    일진좋은거사서 세이라까지 핵을 차근차근 올리란거죠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만약 자신이 더 상위의 무기를 끼고싶다면 어질 상승으로 인한 크리나 회피에 손해를 감수해야 하기때문에 대부분 그냥 넘어가는겁니다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대부분.. 52때 일진 벨모어등을 끼고 69~70때 회피 재분을 하죠.. 그럼 스텝이나 핵의 요구치가 70이 되고 어질에 좀 더 많은 양을 투자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Alchemy님 아는척 하시네;; 改,眞 붉바까지거든여?
  • 이스핀
    네냐플 Alchemy
    2006.12.13
    일진까지가 改,眞템이 있기때문입니다. 그 이후는 없지요. 필요하다면 다른거 껴도 전혀 무관합니다.
  • 루시안
    네냐플 발도제v
    2006.12.13
    그리고 일진을 끼는 이유는 일진의 데미지가 상위급 불바나 기타아이탬에 비해 큰차이를 보이지않는것이고 일진하나로 세이라 까지갈수있는것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발도제v
    2006.12.13
    어느정도 레벨업을하면 자기레벨의 +18핵을 마추면 핵보정률때문에 자동적으로 핵을찍어주지않아도오름니다 그덕분에 댁스및 디펜에 레벨업시찍어줄수있는것이구요
  • 루시안
    네냐플 발도제v
    2006.12.13
    +18의 요구치의 필요성은 다른게아니라 레벨별 무기착용요구치가 +18이기때문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06.12.13
    댓글은 하나 달았는데,, 왜 2개가 달리는거지,,? =ㅅ =;;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06.12.13
    음,, 이걸 중대한 문제라고 해야할진 모르겠지만,, 핵을 21,25씩 찍어주시면 저렙에 안그래도 모자란 스텟에,, 덱스, 어질or디펜 에 투자할 스텟이 핵으로 빠지니,, 사냥하는데 지장이 있을 수 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