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얼굴에 끼는것중 마방 제일 좋은게 어떤거죠?
테셋말구요...
현재 챕터 너무 힘들어서 때려친지라;
투구는 마헬이 마방 8이라 괜찮은거 같은데...
얼굴을 모르겠어요 ㅠ
템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13얼굴이라...마방2,마공2,명중3이 붙은 엔젤이어링,날개귀정도? 다른건 이상하게 안떠오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