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56막군이 돈버는방법은 뭔가요??

네냐플 성장하는나 2006-12-12 19:59 732
성장하는나님의 작성글 1 신고

렙 56막군이 돈버는 방법은 뭔가여??

이렙에 제일 잘벌수있는 방법이여...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린포스〃
    2006.12.12
    무스켈뿔 로 1급 바인딩 만드셔서 파시는게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