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은 대부분 마스터했고요
렙은지금 119입니다. 아뒤사서 아무것도모르겠는데여.
스탭-63/핵-62/덱스-128/AGl-118 <--이게스탯이구요
돈은 10만정도밖에없습니다.
무기공격력은 찌르기-64/베기-65이며, 105**는 무기입니다.
[질문]
1.망케다? 아니다?
2.스텟 정상 비정상?
3.스킬 정상? 비정상?
4.만약 망케이면 해결방안
5.사냥은어디서 해야하나?
6.장비 무엇을껴야하나? (돈은 매니아로 1000만 살수있습니다)
7.이아뒤매니아로팔면 얾마정도하나? (전23000원에 샀습니다.)
제발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것떄문에 자주고민한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시라순이2006.12.12좀구체적으로좀 ㅠㅠ -
네냐플 시라순이2006.12.12원래 제케릭이 얼마정도죠? 계정을 23000에 샀는데여 119짤물복나야 32짤밀라있는데 넘비싸게산것인가요? -
네냐플 히키。2006.12.12그나야를 2.3에샀다는걸고민하셔야될듯..ㄷㄷ 망케는아닌데.. 무기는 세월끼시고 사냥터는보자보자... 3인사막 or 붉숲2인팟좋을듯 -
네냐플 Now」2006.12.12망캐는 아니네요 ㅅ'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