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리복합 나야트래이 망케인지좀봐주세요 ㅠㅠ

네냐플 시라순이 2006-12-12 17:01 1502
시라순이님의 작성글 4 신고

스킬은 대부분 마스터했고요

렙은지금 119입니다. 아뒤사서 아무것도모르겠는데여.

스탭-63/핵-62/덱스-128/AGl-118 <--이게스탯이구요

돈은 10만정도밖에없습니다.

무기공격력은 찌르기-64/베기-65이며, 105**는 무기입니다.

[질문]

1.망케다? 아니다?

2.스텟 정상 비정상?

3.스킬 정상? 비정상?

4.만약 망케이면 해결방안

5.사냥은어디서 해야하나?

6.장비 무엇을껴야하나? (돈은 매니아로 1000만 살수있습니다)

7.이아뒤매니아로팔면 얾마정도하나? (전23000원에 샀습니다.)

제발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것떄문에 자주고민한답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시라순이
    2006.12.12
    좀구체적으로좀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시라순이
    2006.12.12
    원래 제케릭이 얼마정도죠? 계정을 23000에 샀는데여 119짤물복나야 32짤밀라있는데 넘비싸게산것인가요?
  • 티치엘
    네냐플 히키。
    2006.12.12
    그나야를 2.3에샀다는걸고민하셔야될듯..ㄷㄷ 망케는아닌데.. 무기는 세월끼시고 사냥터는보자보자... 3인사막 or 붉숲2인팟좋을듯
  • 티치엘
    네냐플 Now」
    2006.12.12
    망캐는 아니네요 ㅅ'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