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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지에 물리계열 문제점 위주로 파헤치기

네냐플 치어소녀 2008-04-05 03:40 3179
치어소녀님의 작성글 6 신고

1. 손목템 - 크리링도 구하기 힘든 테스트서버에서 강회반이라도 끼려는데

그 자리에 떡하니 손목템이 들어가버리니...; 사냥이 힘듭니다

 

2. 마법평타 - 저는 계속 물리계열만 해서 잘 모르겠지만, 평타가 인트적용이 아니라 찌르기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3. 평타 및 스킬 콤보연결 - 평타든 스킬이든 시전 후의 경직이 상당히커서 컨트롤에 답답함을 줍니다. 특히 크레이지샷/피어싱샷/ 및 모든 평타들이 좀 심한편입니다.

 

4. 크레이지샷 데미지 - 어떻게 시전 및 선딜레이도 그렇게 긴 스킬이 평타보다 데미지가 약합니까? 현재 이 스킬은 마공+찌르기로 계산이 되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5. 버프스킬부재 - 추가되겠지만, 란지에 스킬들이 전체적으로 명중이 상당히 좋지않습니다. 명중이나 공격력 향상에 대한 버프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6. 물리계열 스킬의 마력소모 및 렙제 - 딱 하나 있는 범위스킬이 렙제50이고, 마나소모가 상당히 크며, 스킬을 마스터하는데에도 레벨이 상당히 요구되어 초반 육성이 많이 힘듭니다. 또한 스나이프의 엄청난 마나소모는 이건 뭐 마나의결정을 먹으면서 사냥하라는건지...;

 

물리계열로만 91까지 찍으면서 느낀점을 간단히 짚어봅니다.

테섭엔 돈이 없으니 상당히 힘들군요...;

세이라 조합할 돈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다른분들 읽으시고 란지에에 대해 궁금한 사항 있으면 테섭 아이디 - 듣도보도못한 -으로 1:1주세요. 키워보며 느낀점들 더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사랑체。
    2008.04.10
    란지에...
  • 루시안
    네냐플 한사랑
    2008.04.05
    1.손목은 오류같던데 손목/손 틀린건데 수정될듯 2.마평은 stab에 보정을받더라구요3.물공케릭들만 후딜이 길더군요 4.크레이지샷은 구려서안씀..5.추가될듯 6.조군도 예전에는 일격패치전에는 완전 구렷져
  • 시벨린
    네냐플 엘하자임
    2008.04.05
    잘 정리한 평가인것 같네여.. 란지에 너무 밸런스가 엉망인듯...
  • 막시민
    하이아칸 『color』
    2008.04.05
    패시브 스킬도 중요한... 거기다가 나중에 테일즈위버 캐릭터의 밸런스를 다시 맞춰줬으면하는......
  • 루시안
    네냐플 로또소자
    2008.04.05
    앞으로 조금씩 수정은하겠지만,그래도 조슈아,클로애까지 만들어봤으면 이제 초반부터라도 좀 기본적으로 벨런스 맞춰서 시작할줄알았는데,벨런스 맞추는 사람이 없어서 제비뽑기로 개발자 한명씩 돌면서 하는건지.여전히아마틱하네요
  • 루시안
    네냐플 로또소자
    2008.04.05
    란지에는 조슈아처럼 빛좋은 개살구가되지 않았으면 하네요.넥슨팀이 맡은 후 캐릭터들은 나오는것마다 벨런스가 이상하다는걸 심히 느끼고 있습니다.테스터하시고 정보 남겨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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