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꼭좀 답변 부탁합니다 답변 없을시 겜 접음 ㅠ.ㅠ

하이아칸 세리자와 2006-12-11 17:41 712
세리자와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서버에서 열심히 보리스 키우는 유저 입니다  그런데 제가 키우다가 먼가 좀

이상한듯 싶어서요 베기형 보리스 키우는중이고요  스탯은 HACK 는 자기레벨 +18

DEF는 자기레벨과 같이  DEX는 자기레벨의 -5 라 해서 그렇게 했거든요 현재 레벨 31

이고요 현 스탯은 STAB 는 2 HACK는 49  INT는 1  DEF는 31 MR 2 DEX는 26 AGI는 1

입니다  무기는 개 브리트라 끼고있고요  스킬은 프리즈5 마스터 (2차스킬 때문에) 클레이

아머 마스터 , 커스 마스터 (2차 스킬땜에) , 언데드1 (요것도 2차 스킬땜에) , 돈던지기 마스터

반 마스터 , 횡베기 마스터 ,  폭 13 , 종베기 마스터 , 연30 , 원형베기 마스터, 빙격참 마스터

이건 2차스킬에 필요하다해서 올리다보니 어찌보니 마스터- -;; 암튼 저렇게 키웠거든요

현재 잘 키우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고수분들 제발 글만 읽지말고 답변좀

남겨 주세요 다변 다는게 머 힘든가요 ㅠ.ㅠ 아까도 올렸는데 다들 무시하고 흑 여기 사람들

너무 냉정해 초보는 겜 하지 말라는건가 흑흑 그럼 제발 답변 부탁합니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세리자와
    2006.12.11
    그렇군요 답변 달아주신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유★츠
    2006.12.11
    하이에서 보리키우는 유저입니다.. 게임 하시는데 지장을 없을거라고 보구요.. 어차피 나중에 재분을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실 필요는 없어요.. 지금 스탯에는 별 이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가죽장갑
    2006.12.11
    스탯이야 봐가면서 올려야겠지만 스킬은 경험치만 있으면 다 올릴 수 있으니 별 지장은 없잖아요?
  • 시벨린
    네냐플 찬유x
    2006.12.11
    잘 키우신 것 같은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