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서버에서 열심히 보리스 키우는 유저 입니다 그런데 제가 키우다가 먼가 좀
이상한듯 싶어서요 베기형 보리스 키우는중이고요 스탯은 HACK 는 자기레벨 +18
DEF는 자기레벨과 같이 DEX는 자기레벨의 -5 라 해서 그렇게 했거든요 현재 레벨 31
이고요 현 스탯은 STAB 는 2 HACK는 49 INT는 1 DEF는 31 MR 2 DEX는 26 AGI는 1
입니다 무기는 개 브리트라 끼고있고요 스킬은 프리즈5 마스터 (2차스킬 때문에) 클레이
아머 마스터 , 커스 마스터 (2차 스킬땜에) , 언데드1 (요것도 2차 스킬땜에) , 돈던지기 마스터
반 마스터 , 횡베기 마스터 , 폭 13 , 종베기 마스터 , 연30 , 원형베기 마스터, 빙격참 마스터
이건 2차스킬에 필요하다해서 올리다보니 어찌보니 마스터- -;; 암튼 저렇게 키웠거든요
현재 잘 키우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고수분들 제발 글만 읽지말고 답변좀
남겨 주세요 다변 다는게 머 힘든가요 ㅠ.ㅠ 아까도 올렸는데 다들 무시하고 흑 여기 사람들
너무 냉정해 초보는 겜 하지 말라는건가 흑흑 그럼 제발 답변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세리자와2006.12.11그렇군요 답변 달아주신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
하이아칸 유★츠2006.12.11하이에서 보리키우는 유저입니다.. 게임 하시는데 지장을 없을거라고 보구요.. 어차피 나중에 재분을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실 필요는 없어요.. 지금 스탯에는 별 이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
네냐플 가죽장갑2006.12.11스탯이야 봐가면서 올려야겠지만 스킬은 경험치만 있으면 다 올릴 수 있으니 별 지장은 없잖아요? -
네냐플 찬유x2006.12.11잘 키우신 것 같은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