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지금 렙61짜리 루시안을 키웁니다..
물복이구요. 근데 미스가 많이 먹더군요 ㅡㅡ;;;
그래서그런데 루시안 렙62면 어떤걸 몇정도 올려야지 키울 만한건지 물어봅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_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8루시안이면 무기에맞춰서 스텟올리시고요 나머진 디펜 덱스올리시면 됍니다 탱크시면^^.. -
네냐플 광란의인형2006.08.07흐음 일단 그렙이면 회피캐는 무리니까요;; 탱크케로가시는데 일단 핵하고 스탭은 무기낄수 있을정도로 해주시고요 덱스는 렙-5정도면 맞고 그담에 디펜올려주시면돼요 그리고주스킬이연이시면핵을더올려주시면됌 -
네냐플 방랑검잡이2006.08.07제가 베기이긴 하지만... 조언을 하나 한다면 필요이상의 스탭과 핵 투자는 줄이고(무기요구치 까지만) 덱스는 한 렙-5 정도면 블레싱 받고 왠만한 공평사냥터 다 박히더군요. 디펜은 남은 스텟 올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