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음?!
행복버프퀘에 주의사항이 필요가 있냐구요?
넵!! 당연히 있죠!!
행복버프를 주는 NPC 주변에서 큐어로 버프를 써**도 못하고 바로 풀어버리는
개념이 어딘가로 여행간 분들 때문이죠!!
버프NPC 주변에 뭔가 의심스러운 티첼이나 이스핀이 있다면
슬롯창에 윙이나 깃뺏대기실 이동카드를 넣어서 큐어 걸기전에 바로 도망치거나
...좀 오래 걸릴수도 있겠지만 그 비매너 유저들이 어딘가로 사라지기를 기다리는 방법도 있겠군요!
.....
애초에 이럴필요 없이 버프가 큐어로 안 풀리게 설정되면 좋겠지만 큐어에 풀리니
고작 남의 '버프'를 풀기위해 케릭을 만드는 이상한 정신구조를 가진 사람들도 나오는 군요 ;ㅁ;
(저도 피해자.. ㅜㅜ)
행복버프 받기위해 열심히 모은 재료 허무하게 날리지 말고 주의해서 받읍시다!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절편2008.04.27뭐야..결국 사람을 조심해야 된다는거군요;; 저거 신고 못 하는건가요? -
네냐플 血〃혈、2008.03.09당해보진 않았는데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네냐플 s시루에s2008.02.28ㅎㄷㄷ 넘 OTL! ㅋㅋㅋ -
하이아칸 npc♀2008.02.28그런 분이 계시는군 ㅇㅅㅇ -
네냐플 꼬마앙마a2008.02.24하아?! 막군들하태 스피드업이나 적중걸렷을때 실프랑 적검같이적용안되서 하앍함 ㅇ.ㅇ -
하이아칸 DeadOfNight2008.02.21아직어이없는아이들이넹 -
네냐플 미소노2008.02.17그런사람들도 있군요... 아직 당해보진 않았지만, 조심해야겠다는;ㅅ; -
네냐플 로망♂2008.02.15gg -
네냐플 청흔2008.02.15이성의없는답변들은 뭐지... -
네냐플 赤龍2008.02.14그런놈들이 아직도 있구나-_- -
네냐플 카밀렌2008.02.14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