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퀘스트

행복버프 퀘 진행시 유의사항

네냐플 안구쓰나미 2008-02-14 16:50 2645
안구쓰나미님의 작성글 11 신고

음?!

행복버프퀘에 주의사항이 필요가 있냐구요?

넵!! 당연히 있죠!!

행복버프를 주는 NPC 주변에서 큐어로 버프를 써**도 못하고 바로 풀어버리는

개념이 어딘가로 여행간 분들 때문이죠!!

버프NPC 주변에 뭔가 의심스러운 티첼이나 이스핀이 있다면

슬롯창에 윙이나 깃뺏대기실 이동카드를 넣어서 큐어 걸기전에 바로 도망치거나

...좀 오래 걸릴수도 있겠지만 그 비매너 유저들이 어딘가로 사라지기를 기다리는 방법도 있겠군요!

.....

애초에 이럴필요 없이 버프가 큐어로 안 풀리게 설정되면 좋겠지만 큐어에 풀리니

고작 남의 '버프'를 풀기위해 케릭을 만드는 이상한 정신구조를 가진 사람들도 나오는 군요 ;ㅁ;

(저도 피해자.. ㅜㅜ)

행복버프 받기위해 열심히 모은 재료 허무하게 날리지 말고 주의해서 받읍시다!

전체 댓글 :
11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27
    뭐야..결국 사람을 조심해야 된다는거군요;; 저거 신고 못 하는건가요?
  • 밀라
    네냐플 血〃혈、
    2008.03.09
    당해보진 않았는데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s시루에s
    2008.02.28
    ㅎㄷㄷ 넘 OTL!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npc♀
    2008.02.28
    그런 분이 계시는군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꼬마앙마a
    2008.02.24
    하아?! 막군들하태 스피드업이나 적중걸렷을때 실프랑 적검같이적용안되서 하앍함 ㅇ.ㅇ
  • 이스핀
    하이아칸 DeadOfNight
    2008.02.21
    아직어이없는아이들이넹
  • 보리스
    네냐플 미소노
    2008.02.17
    그런사람들도 있군요... 아직 당해보진 않았지만, 조심해야겠다는;ㅅ;
  • 밀라
    네냐플 로망♂
    2008.02.15
    gg
  • 조슈아
    네냐플 청흔
    2008.02.15
    이성의없는답변들은 뭐지...
  • 시벨린
    네냐플 赤龍
    2008.02.14
    그런놈들이 아직도 있구나-_-
  • 막시민
    네냐플 카밀렌
    2008.02.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