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대략 방학 끝날 쯤에 나올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상황을 보아하니 전혀 감이 안잡히네여.
혹시 대략 언젠지 아시는분 있나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광란의인형2006.08.07운영자분들께서 올해 말아니면 아무리늦어도 내년 3월에는 나온다고;;하셧네요 -
하이아칸 테치2006.08.07올해 안으로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