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신캐릭은 대체 언제 쯤 나오는 걸까요

네냐플 여정의길 2006-08-07 14:30 1205
여정의길님의 작성글 2 신고

대략 방학 끝날 쯤에 나올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상황을 보아하니 전혀 감이 안잡히네여.

혹시 대략 언젠지 아시는분 있나여?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운영자분들께서 올해 말아니면 아무리늦어도 내년 3월에는 나온다고;;하셧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테치
    2006.08.07
    올해 안으로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