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찔기 스탯좀

네냐플 알렉세이。 2006-08-07 13:18 1204
알렉세이。님의 작성글 4 신고
랩11짜리 찔기 루시안스탯좀여;;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클레베르손
    2006.08.14
    흐음. 전 실제 찔기 루샨 쓰고있는데여 탱크로가면 나중에 재분해야함 그냥 어질찍으면서 회피로 가는게 조음
  • 루시안
    네냐플 뫙쥰
    2006.08.07
    2빠3빠닷 ㄱ-ㅋ
  • 루시안
    네냐플 뫙쥰
    2006.08.07
    루시안이뭐죠 ㄱ- 이거 캐릭이름을몰라서원;;
  • 막시민
    하이아칸 맑은멜로디a
    2006.08.07
    루시안 찔기는요 우선 베기처럼 탱크로 가시는게 편해요 제경험상 초반부터 회피하면 피하지도못하고 체력도 적어서요 우선 스탭은레벨+15~18정도하시고 덱스를-5~+5까지해주세요 그리고 나머지를 모두디팬에 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