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아이템

캐쉬 아이탬 무기 사면 말이죠..

네냐플 크리스SOUL 2006-08-07 11:58 1231
크리스SOUL님의 작성글 2 신고

키친이나 뭐 그런 무기아이탬을 캐쉬로 사면,

 

메이플 스토리 처럼 평범한 무기에 덮어 씌어지고 옵은 평범한 무기의 것으로 나타나나요

 

아니면 별개의 캐쉬아이탬을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메이플처럼 그냥 위에 덮어씌워지는거구요 e눌러보면 장비창뜨잖아요 거기에서 위에 ▼버튼 눌러보시면 캐시템낀거랑 자기가낀 장비 다나와요 근데 안하고 캐시템만 보여져도 옵은 원래끼고있는 무기옵
  • 막시민
    네냐플 곰팡이푸우a
    2006.08.07
    메이플 스토리 처럼 평범한 무기에 덮어 씌어 져서 끼고잇는 무기의 옵으로 나타나는것으로 알고잇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