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키친이나 뭐 그런 무기아이탬을 캐쉬로 사면,
메이플 스토리 처럼 평범한 무기에 덮어 씌어지고 옵은 평범한 무기의 것으로 나타나나요
아니면 별개의 캐쉬아이탬을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광란의인형2006.08.07메이플처럼 그냥 위에 덮어씌워지는거구요 e눌러보면 장비창뜨잖아요 거기에서 위에 ▼버튼 눌러보시면 캐시템낀거랑 자기가낀 장비 다나와요 근데 안하고 캐시템만 보여져도 옵은 원래끼고있는 무기옵 -
네냐플 곰팡이푸우a2006.08.07메이플 스토리 처럼 평범한 무기에 덮어 씌어 져서 끼고잇는 무기의 옵으로 나타나는것으로 알고잇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