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34막군 사냥터좀.

네냐플 데카르트‥、 2006-12-02 13:26 770
데카르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터좀..템은 무난..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너를언제나
    2006.12.02
    34시면, 40까지 해동에서 다른님들과 파티를 하신뒤 사냥하시면 많은 경험치를 얻을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즐거운 테일즈위버 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