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스탯포인트에대해서.. 궁금한게잇어요

하이아칸 꾸더。。 2006-12-02 09:03 668
꾸더。。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탯포인트요. 첨에렙업하면 2포인트주던데..

그거 포인트 많이받을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스탭을.. 렙 +18올리라니.. 스텟이많이주어져야 +18이되죠...

어떻게해야하나요..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너를언제나
    2006.12.02
    위와 같이 이러하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그럼 즐거운 테일즈위버 되세요^^
  • 밀라
    하이아칸 너를언제나
    2006.12.02
    Lv2~6 = 2, Lv7~22 = 3, Lv23~48 = 4, Lv49~80 = 5, Lv81~129 = 6, Lv130~175 = 7, Lv176~235 = 8, Lv236~255 =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