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탯포인트요. 첨에렙업하면 2포인트주던데..
그거 포인트 많이받을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스탭을.. 렙 +18올리라니.. 스텟이많이주어져야 +18이되죠...
어떻게해야하나요..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너를언제나2006.12.02위와 같이 이러하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그럼 즐거운 테일즈위버 되세요^^ -
하이아칸 너를언제나2006.12.02Lv2~6 = 2, Lv7~22 = 3, Lv23~48 = 4, Lv49~80 = 5, Lv81~129 = 6, Lv130~175 = 7, Lv176~235 = 8, Lv236~255 = 9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