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53 시벨린 사냥터 어디가 좋을까요??

네냐플 新다빈치 2006-12-02 01:54 894
新다빈치님의 작성글 3 신고

 

어디가 적당한지??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MoonSter、
    2007.08.26
    해동에서개노가다하세욤 ;;ㅋㅋ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2.02
    동감OTL 마땅히갈만한데가 없음!!
  • 시벨린
    네냐플 『개념』
    2006.12.02
    해저동굴이 가장 좋죠... 지루하겠지만 참으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