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하이욧~~
제가 고민있다면 래밸35인대 스탯이 불안정해서 그래욧
잘찌것는지도모르겟구....(ㅠ_ㅠ)
대략 스탯이라면
LV:35
인트:45
디팬:8
앰알:10
댁:30
어질:28
글구 가나썹이니 대략 1:1로 알려주면감사
글구..질문더 재분배는19떄햇고 또 언제쯤 하는게 추천하는거죠?
아..아이디는 대문자T 글고 일본어는 (ぁ(ㄸ+한자(1번째)(ぃ(ㄸ+한자(3번쟤)(ぅ(ㄸ+한자5번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젤리삥키2006.12.02저도 잘 부탁드려욧~ -
네냐플 보조걸어줘2006.12.01안녕 ^^ 하트 티치엘 1~125백법/125,145잡법/200후공법인데 요새 물약딜과 레지스트포션으로 잡법이 대새가 될듯해요 추천 145잡법하시기 전까진 백법하세요 -
네냐플 *눈의정령2006.12.01스텟은 괜찮은거 같고요 공법으로 재분할라면 125나 169가 적당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