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보조

네냐플 Tあぃぅ 2006-11-30 16:28 1551
Tあぃぅ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이욧~~

제가 고민있다면 래밸35인대 스탯이 불안정해서 그래욧

잘찌것는지도모르겟구....(ㅠ_ㅠ)

대략 스탯이라면

LV:35

인트:45

디팬:8

앰알:10

댁:30

어질:28

글구 가나썹이니 대략 1:1로 알려주면감사

글구..질문더 재분배는19떄햇고 또 언제쯤 하는게 추천하는거죠?

아..아이디는  대문자T  글고 일본어는 (ぁ(ㄸ+한자(1번째)(ぃ(ㄸ+한자(3번쟤)(ぅ(ㄸ+한자5번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젤리삥키
    2006.12.02
    저도 잘 부탁드려욧~
  • 티치엘
    네냐플 보조걸어줘
    2006.12.01
    안녕 ^^ 하트 티치엘 1~125백법/125,145잡법/200후공법인데 요새 물약딜과 레지스트포션으로 잡법이 대새가 될듯해요 추천 145잡법하시기 전까진 백법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눈의정령
    2006.12.01
    스텟은 괜찮은거 같고요 공법으로 재분할라면 125나 169가 적당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