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챕터4 나비나무2차 진행중인데요..

네냐플 Sugar 2006-11-30 13:25 1496
Sugar님의 작성글 5 신고

생명의 물 구한다음에 재료 3개 구하고 그리고 난 다음에 괴물나무랑 싸우는 거잖아요..

 

여기서.. 생명의 물이나 재료 3개 파티 한사람중에 한명만 잇어도 되나요?

 

아니면 파티한 사람 모두가 가지고 잇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5
  • 이스핀
    하이아칸 스피나
    2007.03.29
    댁아저씨님,아드셀 랩제35예요.저 거기35되자마자 갔는데 조낸 힘들었음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2.01
    챕터4번째꺼 깨실때 한 3명정도?ㅋ 2명정도?ㅋ 자기가 멀할지 맞고서 해야지 우왕좌왕하다가는 피도빠지지만 에스피엠피도 쭉쭉 빠진다는걸 아시고 해야할듯싶네요 ㅋ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2.01
    생명물은 꼭있어야되요 ㅋ 재료는 깨는사람 그것도한 꼭잇어야됨 ㅋ
  • 보리스
    네냐플 댁아저씨
    2006.11.30
    !저 아드셀때매 고민이예여 찍어주실분 렙제가있나여?그게고민이고 찍는거가길도몰른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티치엘
    네냐플 Tあぃぅ
    2006.11.30
    생명의물은..꼭!잇어야하구욧 재료는 확실히 잇어야합니다 없으면 챕터4 안꺠져요;; 잇는분만 깨지구 한마디로 헛고생;; 얻는방법은 사시거나 하시면대요 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