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생명의 물 구한다음에 재료 3개 구하고 그리고 난 다음에 괴물나무랑 싸우는 거잖아요..
여기서.. 생명의 물이나 재료 3개 파티 한사람중에 한명만 잇어도 되나요?
아니면 파티한 사람 모두가 가지고 잇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스피나2007.03.29댁아저씨님,아드셀 랩제35예요.저 거기35되자마자 갔는데 조낸 힘들었음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2.01챕터4번째꺼 깨실때 한 3명정도?ㅋ 2명정도?ㅋ 자기가 멀할지 맞고서 해야지 우왕좌왕하다가는 피도빠지지만 에스피엠피도 쭉쭉 빠진다는걸 아시고 해야할듯싶네요 ㅋ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2.01생명물은 꼭있어야되요 ㅋ 재료는 깨는사람 그것도한 꼭잇어야됨 ㅋ -
네냐플 댁아저씨2006.11.30!저 아드셀때매 고민이예여 찍어주실분 렙제가있나여?그게고민이고 찍는거가길도몰른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Tあぃぅ2006.11.30생명의물은..꼭!잇어야하구욧 재료는 확실히 잇어야합니다 없으면 챕터4 안꺠져요;; 잇는분만 깨지구 한마디로 헛고생;; 얻는방법은 사시거나 하시면대요 하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