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막시민을 키우는데요.ㅋㅋ
베기형면 도계열 이라서 무기를 평도쪽으로만 쓰는데..
대검쪽을 써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ToT싸움ToT2006.12.22ㅋㅋ;; 근데 나중에 마겁사형으로 밖어야지 낳지 않나요?;; -
네냐플 성장하는나2006.12.12대검은 마검사용이에요 님이 도계열 즉 베기형일경우 평도써야해요 초반에는 대검써두되는데 한 28부터정도는 평도끼는게 좋아요 대검 너무느림... -
하이아칸 된장남12006.11.30써도상관없음 자기맘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