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무기요...

하이아칸 드렁큰토마토 2006-11-30 01:35 1358
드렁큰토마토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막시민을 키우는데요.ㅋㅋ

베기형면 도계열 이라서 무기를 평도쪽으로만 쓰는데..

대검쪽을 써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ToT싸움ToT
    2006.12.22
    ㅋㅋ;; 근데 나중에 마겁사형으로 밖어야지 낳지 않나요?;;
  • 막시민
    네냐플 성장하는나
    2006.12.12
    대검은 마검사용이에요 님이 도계열 즉 베기형일경우 평도써야해요 초반에는 대검써두되는데 한 28부터정도는 평도끼는게 좋아요 대검 너무느림...
  • 시벨린
    하이아칸 된장남1
    2006.11.30
    써도상관없음 자기맘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