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A눌러서 콤보창 보면 옆에 다음 콤보시전 딜레이 있자나요
그건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건가요?
그리고 제가 물리복합밀라인데
기본공격이 물리복합 베기 찌르기 있자나요
베기를 해서 하니깐 가끔가다가 스턴이 걸리던데
레벨이 25거든요
그래서 다른걸로 해보니깐 다른건 안돼고 베기로 하면 몹이 가끔 스턴 걸릭거든요
이유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스킬 머머 찍어야 하나요?
돈던 기합 마스터 했음 기본공격 때리기도 마스터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29낮을 수록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