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여러가지 질문좀

네냐플 삭풍의루시펠 2006-11-29 22:11 584
삭풍의루시펠님의 작성글 1 신고

A눌러서 콤보창 보면 옆에 다음 콤보시전 딜레이 있자나요

그건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건가요?

 

그리고 제가 물리복합밀라인데

기본공격이 물리복합 베기 찌르기 있자나요

베기를 해서 하니깐 가끔가다가 스턴이 걸리던데

레벨이 25거든요

그래서 다른걸로 해보니깐 다른건 안돼고 베기로 하면 몹이 가끔 스턴 걸릭거든요

이유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스킬 머머 찍어야 하나요?

돈던 기합 마스터 했음 기본공격 때리기도 마스터함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1.29
    낮을 수록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