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여 ㅎㅎ;
제가 테일즈이거시작한지 3일인가 4일됫는데여;;
저 티치엘인데영;
제가 공법을하려구하거든영?;
공법할때 보조형 해야되나여?
그리구 인트 덱스 이런거 머머올리고 렙+몇 -몇 인지 궁금하구영;
메가블레이즈랑 메테오 인가 그거배우려면 힐하구 리커버리 못배우나영?;
(마스터할경우와 마스터안할경우 2가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젤zI삐、2006.08.07타격계를 제외하고는 공법/백법/잡법 모두 보조형가요 인트:lv+10,덱스:lv±5 마스터하면 리커버리는 못배워요. 리커버리를 못배우면 자연히 와이드블레싱도 못배우고요. 일반적으로초반에는 백법이 나아요'' -
네냐플 곰팡이푸우a2006.08.07인트:레벨+10 덱스:레벨이랑비슷하게나 -5정도 어질도 덱스랑 비슷하게입니다.티치엘은 아무거나 하더라구 보조형으로 해야됩니다.. 메가블레이즈.메테오 배우려면 리커버리는 1개만올릴 수 잇구요. 힐은 계속 올릴수잇음 -
네냐플 레드드래건2006.08.07잘모르겠는데요 홈피에 게임정보에서 스킬란에서 확인하세요 다 나와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