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세점,,,
던벌어야하는데
(보너스로명중3코안경시세도,,ㅋㅋ)
- 전체 댓글 :
- 34
-
네냐플 黑흑의검사死2006.11.05상점행 후덜덜;;;;; -
네냐플 Kanaru2006.10.29꽤 많이 나갈텐데... -
네냐플 피야2006.10.22그냥 사람들한테 20원에 파세요.. -
하이아칸 정의용사보진2006.10.21ㅎㅇㅎㅇㅎㅇ -
하이아칸 정의용사보진2006.10.21ㅋㅋ -
네냐플 l창의분노l2006.10.14무조건 21 만에 파세용..!! 명중 3코안경은....글세요,,ㅈㅅ;; -
네냐플 ★우★주★꿈★2006.10.1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테일즈2버2006.10.11그냥 카울상점에 파신뒤 명4짤22만정도에 사세요하트♥♥♥♥♥♥♥♥♥♥♥♥♥♥♥♥♥♥♥♥♥♥♥♥♥♥♥♥♥♥♥♥♥♥♥♥♥♥♥♥♥♥♥♥♥♥♥♥♥♥♥♥♥♥♥♥♥♥♥♥♥♥♥♥♥♥♥♥♥♥♥♥♥♥♥♥♥♥♥♥하트 -
하이아칸 dus7472006.09.1720에서 21,2만 나오지 않나요?? -
하이아칸 아렌유즈2006.09.16사람들한테 옵 상관없이 20~21만에 팔리던데요? -
하이아칸 깨끗함2006.09.12저기 뱅뱅안경 최소 20만원에 팔리던데..... -
하이아칸 a★찌르기★a2006.09.12플링에 상점행 왜 안하센 -
네냐플 asdfww2006.09.1120만정도면 -
네냐플 ◆샤를핀◆2006.09.10전 뱅뱅이 한 5개 정도 나와서 덕분에 돈이 와장창창 -
네냐플 앙큼은빛여우a2006.09.09플링에서는 24만5천원이 나옵니다. 하지만 그 하나를 팔려고 가는것은 무식한(?) 행위라고 볼수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21만원에 팔거나, 자신이 더 모아서 플링가서 파는 것도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