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명중3뱅뱅안경시세점알려주세염

네냐플 sdafa 2006-08-07 09:28 8973
sdafa님의 작성글 34 신고

시세점,,,

던벌어야하는데

(보너스로명중3코안경시세도,,ㅋㅋ)

전체 댓글 :
34
  • 시벨린
    네냐플 黑흑의검사死
    2006.11.05
    상점행 후덜덜;;;;;
  • 시벨린
    네냐플 Kanaru
    2006.10.29
    꽤 많이 나갈텐데...
  • 밀라
    네냐플 피야
    2006.10.22
    그냥 사람들한테 20원에 파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정의용사보진
    2006.10.21
    ㅎㅇㅎㅇㅎㅇ
  • 보리스
    하이아칸 정의용사보진
    2006.10.21
    ㅋㅋ
  • 시벨린
    네냐플 l창의분노l
    2006.10.14
    무조건 21 만에 파세용..!! 명중 3코안경은....글세요,,ㅈㅅ;;
  • 시벨린
    네냐플 ★우★주★꿈★
    2006.1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테일즈2버
    2006.10.11
    그냥 카울상점에 파신뒤 명4짤22만정도에 사세요하트♥♥♥♥♥♥♥♥♥♥♥♥♥♥♥♥♥♥♥♥♥♥♥♥♥♥♥♥♥♥♥♥♥♥♥♥♥♥♥♥♥♥♥♥♥♥♥♥♥♥♥♥♥♥♥♥♥♥♥♥♥♥♥♥♥♥♥♥♥♥♥♥♥♥♥♥♥♥♥♥하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dus747
    2006.09.17
    20에서 21,2만 나오지 않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아렌유즈
    2006.09.16
    사람들한테 옵 상관없이 20~21만에 팔리던데요?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9.12
    저기 뱅뱅안경 최소 20만원에 팔리던데.....
  • 시벨린
    하이아칸 a★찌르기★a
    2006.09.12
    플링에 상점행 왜 안하센
  • 이스핀
    네냐플 asdfww
    2006.09.11
    20만정도면
  • 이스핀
    네냐플 ◆샤를핀◆
    2006.09.10
    전 뱅뱅이 한 5개 정도 나와서 덕분에 돈이 와장창창
  • 이스핀
    네냐플 앙큼은빛여우a
    2006.09.09
    플링에서는 24만5천원이 나옵니다. 하지만 그 하나를 팔려고 가는것은 무식한(?) 행위라고 볼수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21만원에 팔거나, 자신이 더 모아서 플링가서 파는 것도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