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에 보시다시피 저에겐 두가지 아템이 있는데 무엇을 사용해야 할까여?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NATE★나태2006.08.07시벨린케릭이면 악뿔이 좋을듯싶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