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최상엔젤릭? 상점 악뿔?

네냐플 천성쉬벨린 2006-08-07 08:21 836
천성쉬벨린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목에 보시다시피 저에겐 두가지 아템이 있는데 무엇을 사용해야 할까여?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NATE★나태
    2006.08.07
    시벨린케릭이면 악뿔이 좋을듯싶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