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스트 서버 계정이 생성이 않된데요....왜그런거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히테2006.11.24저도임 .. 미치겠삼 원래있던거는 사라지고 그리고 템들도 다 보상해주나요?? 가지고 있던템들 .. -
네냐플 『거렁벵이』2006.11.24저도 테섭이 안됩니다 .. 미치겟어요.. 어찌 된건지 . ;; 전부 안되시나 ?;; -
네냐플 s슈라의전설s2006.11.24동감 입니다....... 왜 안되는 걸까요? -
네냐플 RosioanCompion2006.11.24저도 동감입니다... 왜 않되는지좀 답변좀 해주세요 -
하이아칸 『꼬장地存≠2006.11.241등 저도동감 왜안되는거얏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