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테스트서버..봐주삼!!

네냐플 tifmffhxm 2006-11-24 18:15 1536
tifmffhxm님의 작성글 5 신고
테스트 서버 계정이 생성이 않된데요....왜그런거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히테
    2006.11.24
    저도임 .. 미치겠삼 원래있던거는 사라지고 그리고 템들도 다 보상해주나요?? 가지고 있던템들 ..
  • 막시민
    네냐플 『거렁벵이』
    2006.11.24
    저도 테섭이 안됩니다 .. 미치겟어요.. 어찌 된건지 . ;; 전부 안되시나 ?;;
  • 이스핀
    네냐플 s슈라의전설s
    2006.11.24
    동감 입니다....... 왜 안되는 걸까요?
  • 루시안
    네냐플 RosioanCompion
    2006.11.24
    저도 동감입니다... 왜 않되는지좀 답변좀 해주세요
  • 밀라
    하이아칸 『꼬장地存≠
    2006.11.24
    1등 저도동감 왜안되는거얏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