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푼시온노토스에대해

네냐플 베라모드、 2006-11-24 15:39 1237
베라모드、님의 작성글 3 신고

정말 어이가없내요

푼시온노토스 왜마돌값도 안나오죠 ㅡㅡ?

진짜안팔리고 푼시온이라고 볼수도없습니다 ㅠㅠ

푼시온노토스가 왤케싼지 덧글좀 달아주세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제가 알기로는 대검계열은 푼노가 모인페보다 크리나 명중 회피등이 높게 뜨는걸로 기억하는데요;최소치가 모인페보다 높다는 뜻임=_=;; 뭐 내용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씁니다만;;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푼시온 단계의 장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극히 드물기 때문에 혹시나 구하더라도 아주 싸게 모나스나 메기 준비용으로 잠시나마 사용하기 위한 단계로 인식되기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Benitora
    2006.11.24
    대부분 푼시온 넘기지않나요? 푼시온살돈잇음 더모아서 푼시온다음아템을사던지 메기를살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