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에 대해서

네냐플 HeroCrusader 2006-08-06 18:54 1028
HeroCrusader님의 작성글 1 신고
전 보리스 뷁이 형인데요 제느낌으로는 베기가 가장좋은거같은대 어떤분은 125넘어선 마검사 지존이라네요 베기랑 마검사랑 둘중 뭐가더좋죠? (물복은 버리시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물목을 버리시다니요.. 물복도 좋은점이 많답니다. 스탯이 잘 받쳐준다면 베기보다 데미지가 더 많이 나오죠.. 그리구 마검의 경우 많이 힘이 드는데요 템도 좋아야하구 스탯도 많이 받쳐주신다면야 나쁘다 할수는 없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