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보리스 뷁이 형인데요 제느낌으로는 베기가 가장좋은거같은대 어떤분은 125넘어선 마검사 지존이라네요 베기랑 마검사랑 둘중 뭐가더좋죠? (물복은 버리시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물목을 버리시다니요.. 물복도 좋은점이 많답니다. 스탯이 잘 받쳐준다면 베기보다 데미지가 더 많이 나오죠.. 그리구 마검의 경우 많이 힘이 드는데요 템도 좋아야하구 스탯도 많이 받쳐주신다면야 나쁘다 할수는 없겠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