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물리복합스탭좀아리켜주새여
재발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뫙쥰2006.08.07보리스 베기형이좋던데;; 전 보리스 그;; 친구가 핵만찍으라고해서;; 전잘몰름--ㅇ--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무기에 맞추어서 올리시거나 핵과같게 혹은 비슷하게 올려주세요. 참고로 스탯올리는데엔 정석이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