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4~10까지 어디서 사냥하죠 ㅠㅠ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오리병사2006.08.07축복에던젼은 사람이 많아서 좀그래요. 그러니 크협을 추천합니다~렙:4~6 사이시면 미네를 잡고 6이상이면 둘다 잡으세요 홍옥쩔도 ㄱㅊ 구요^^ 대신 죽지셔요^^ -
네냐플 레너드2006.08.07축복의던전 1에서 노세요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사냥터라면 축복의던전이 빠르게 경험치를 올릴수 잇는 곳이라 봅니다. -
하이아칸 해요2006.08.06축복의던전1에서 노시는 것이 가장 좋구여 물약있으시면 포이즌젤리삐 잡아서 포이즌젤리 파는 것이 있구요.안 그러면 퀘스트 위주로 가는것도 괜찮구요.^^ -
네냐플 니스케2006.08.06세컨이아니면 포이즌젤리삐(포젤)노가다자좋을거에요 개당400정도니 짭잘하죠 크라이덴협곡밑으로 가시면 있어요 -
네냐플 …Darkness…2006.08.06각 마을마다 앞마당[ 앞 사냥터;; ] 보면 축복의 던전이라 있는데요 ^-^ 1에서 노시면 적당하다 봅니다 ㅇ 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