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물약딜레이 살짝은적응했다?

네냐플 Anycall 2006-11-21 07:25 1179
Anycall님의 작성글 7 신고

현제 레벨 95

90 극덱 재분배 사막가니깐 솔플할때보다 더 잘오른다

근대 티치엘들 말 너무 많다

티치엘 없을땐 사냥도 못한다

렙 95에 수동 가도 맞아 뒤진다 (극덱이니;)

빨리빨리 복구해주셍.. 앞날이 걱정이...ㅁ... 메트라 들고는 어디가야하는교 ?> ?

 

ㅇㅅㅇ; 알려주실분~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TW창들고찔러
    2006.12.05
    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접는길 택하셔유 삐질 --o--
  • 막시민
    네냐플 보랏빛눈물
    2006.11.21
    적응되면 또 매크로나 밸런스 탓하고 물딜 10초로 올림 텔즈섀끼들은 ㅋ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1
    적응 ㅊㅋㅊㅋ요^-^!!
  • 시벨린
    네냐플 『CP9』六式
    2006.11.21
    무조건 접는건 안좋다고 보는뎅 ;;
  • 티치엘
    네냐플 〃우리형〃
    2006.11.21
    ㅋㅋ 접는길 택하지마세요 님아 황던 카디프플리마켓에 황유 택탄다음 미니맵보면 황던있삼 대박대박 ^^ ☆ 삐질
  • 티치엘
    네냐플 〃우리형〃
    2006.11.21
    접는길 택하지 마슈 삐질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님아 황던가세요
  • 루시안
    네냐플 Berrybenya
    2006.11.21
    접는길을 택하셔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