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제 레벨 95
90 극덱 재분배 사막가니깐 솔플할때보다 더 잘오른다
근대 티치엘들 말 너무 많다
티치엘 없을땐 사냥도 못한다
렙 95에 수동 가도 맞아 뒤진다 (극덱이니;)
빨리빨리 복구해주셍.. 앞날이 걱정이...ㅁ... 메트라 들고는 어디가야하는교 ?> ?
ㅇㅅㅇ; 알려주실분~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TW창들고찔러2006.12.05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접는길 택하셔유 삐질 --o-- -
네냐플 보랏빛눈물2006.11.21적응되면 또 매크로나 밸런스 탓하고 물딜 10초로 올림 텔즈섀끼들은 ㅋ -
하이아칸 狂혈、2006.11.21적응 ㅊㅋㅊㅋ요^-^!! -
네냐플 『CP9』六式2006.11.21무조건 접는건 안좋다고 보는뎅 ;; -
네냐플 〃우리형〃2006.11.21ㅋㅋ 접는길 택하지마세요 님아 황던 카디프플리마켓에 황유 택탄다음 미니맵보면 황던있삼 대박대박 ^^ ☆ 삐질 -
네냐플 〃우리형〃2006.11.21접는길 택하지 마슈 삐질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님아 황던가세요 -
네냐플 Berrybenya2006.11.21접는길을 택하셔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