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저 막시민인데요

네냐플 惡鬼天下 2006-11-20 22:07 900
惡鬼天下님의 작성글 3 신고

연 26까지 올렸는데 칼부림을 안하네요;;

 

왜 그런가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CP9』六式
    2006.11.21
    리더님 말처럼 하셔야 되용.. 만약 그렇게 했는데도 안되면 뭔가 문제가 있을듯?
  • 이스핀
    네냐플 하。루。히。
    2006.11.21
    그렇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리더〃
    2006.11.20
    스킬렙을26까지올려도 밑에있는 숫자를 26까지올려야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