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연 26까지 올렸는데 칼부림을 안하네요;;
왜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CP9』六式2006.11.21리더님 말처럼 하셔야 되용.. 만약 그렇게 했는데도 안되면 뭔가 문제가 있을듯? -
네냐플 하。루。히。2006.11.21그렇습니다. -
네냐플 리더〃2006.11.20스킬렙을26까지올려도 밑에있는 숫자를 26까지올려야ㅐ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