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사냥터 한단계만 낮춰보세요
이번패치는 어정쩡한 스탯으로 사냥못하도록 만들어 놓은겁니다
업속도 줄이려고.
둘러보니까 상당히 과장된 표현도 있고...
예상 사냥터는
1~24까지는 일단 패스
24~30 해안가
30~40 수동1
40~70 해동
70~105 수동2
105~150 시련4 (여기부턴 아무래도 약딜때문에 죽을확률이..)
대충 써봣음. 뭐 노하우에 따라 더 있을지 모르겟지만...
참고로 죽으려고 할때 살려면 라포중이나 대짜리 몇개 들고 다녀야됨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인스티언2006.11.22사냥터 한단계낮춰지는거 때문에 항의하는거잖아요 . -
네냐플 보랏빛눈물2006.11.2160대면 수동2층 가능합니다.. 너무많이 둘러싸지 않는이상 막시민은 가능함 -
네냐플 『CP9』六式2006.11.21해동 원래 물딜이 5초인가요? 아니면 2초에서 다시 바뀐건가요? 잘 모르겠네요;; -
하이아칸 狂혈、2006.11.21랩 150 다되가는데 시련 4층이라...ㄷㄷㄷ;;; -
네냐플 롯데자동차2006.11.21난 레벨 64로 해동에서 몹몰리면 도망가는대... -
네냐플 싸운드s2006.11.20아...정말 힘들어요, 거기다가 적응이안돼서요 ㅠㅠ..... -
네냐플 술병의숟가락2006.11.20원래 40~70해동에서 노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해동에서는 딜레이 5초라는거 -
하이아칸 엘z2006.11.20자신의능력에맞는사냥터와 자신의렙에맞는포션을 쓰라는 운영진의 의도-,-; 힘들면 한단계 더 낮추셔요 -
네냐플 브b라r스s카k2006.11.20하지만 힘든걸 어쩌라는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