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1에서 토벌령이 내려진후 엑시피터에 가도
챕터가 진행이 안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시간의진실2006.08.13저도 그랬는데 퀘스트샵 가면됩니다 ^^ -
하이아칸 해요2006.08.06^0^ 안습이군요. 퀘샵에 들르셨나요? 마물의 나침반 있나요? 다 됬다면 크라이덴 평원에 가보세요.2등 -
네냐플 0o베기진o02006.08.06먼저 퀘스트샵 들리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