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몬스터

레벨 75루시안 유저입니다^^

네냐플 타미르산뜨 2006-08-05 10:41 1235
타미르산뜨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 75때

어디서 싸워야

 

경험치도 많이 얻을수 있고, 또 돈도 좀 벌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06
    지겨운 해동(&^$%#)이나 수동2층이요~ 80되시면 시높6층 격수4백법티치2 이랑 공평 파티가세요'ㅁ'/
  • 이스핀
    네냐플 한지민
    2006.08.05
    수동2층이나..아니면무스켈잡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