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 75때
어디서 싸워야
경험치도 많이 얻을수 있고, 또 돈도 좀 벌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06지겨운 해동(&^$%#)이나 수동2층이요~ 80되시면 시높6층 격수4백법티치2 이랑 공평 파티가세요'ㅁ'/ -
네냐플 한지민2006.08.05수동2층이나..아니면무스켈잡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