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밀라 공략을 52제 무기가 아닌 28제 무기를 중심으로 육성했습니다.
크리티컬을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맞췄구요.. 심지어 28제 무기가 크리티컬이 가장높죠?
지금 스텟이 스텝 31에 핵이 51에 어질이 50이군요
앞으로 사냥터는 해동이나 수동2층으로 감했을때
댁스 40이면 충분히 박힐것으로 예상합니다. 윙라이져나 비즈멀은 약간씩 회피하겠지만요. 지금이상태에서 레벨을 올리면 올어질할 생각이구요. 레벨 70정도되면 어질 75로 예상하고 핵은 70정도 될겁니다.
어질 80정도 찍고 105까지 올 핵을 해주면 105가 되서 핵이 약 120정도가 됩니다 물론 스텝은 그대로 31이구요
덱스는 운으로 한 60될려나.. 어차피 수동에서 썩기때문에 상관없다고 생각하구요. 덱 38정도에 명 약 9정도만되도 크리세라한테 미스가 안뜨더군요.. 티첼로 했을때요 물론 마법은 파볼 했구요
무기는 개-스콜피온테일과 레벨이좀되서 핵이 70정도되면 채찍류를 하나 구입해서 퀵슬롯에 놓아 번갈아가면서 쓸예정입니다.(그렇다고 베기로 가게되면 합뎀이 낮기 때문에 카드가 약해서 스콜피온테일을 끼는겁니다 딜레이도 가장낮구요)
머 카드날릴땐 스콜껴서 날리구 몰아있을땐 채찍바꿔서 크레이지 쓸생각입니다.
펠샨(2),붉은 리본핀(2),산보(1),스콜피온테일(3-4) 이렇게 크리보정 해봐서 지금 크골한테 크리가 무진장뜨구요. 지금렙 51에 방당 380뜹니다.
70정도되면 430정도 될것같구요. 머 꽤 괜찬을듯 한데요.
님들 생각을좀 올려주세요.... 무진장 비판해두 상관없구요 더 나은 조언을 해주세요.ㅋ
최종적스텟 : 레벨 105일때 스텝 31 핵 120~127 디프 6 덱스 55~70(60정도 잡구있구요) 어질80
어질이 낮은이유는 수동2에서 사냥하기 때문입니다.
- 전체 댓글 :
- 29
-
네냐플 일레샤。2007.08.01저레벨에 크리사냥은 할짓이 못 되는데요.. 차라리 그냥 템 맞추는게 득입니다.; -
하이아칸 칡쥬스2007.07.29서버:하이아칸 아이디:칡쥬스 -
하이아칸 칡쥬스2007.07.29미라쥬 슈츠 팔아연 ^^ -
네냐플 우오집2007.07.27굳이 이렇게 키우실꺼라면 52때 다이아히트를 사세요.. 스콜과 다힛의 합뎀이 비슷합니다.. 다힛이 딜은 더 빠르니 말 할것도 없지요.. 제경우엔 70인가까지 파쇽끼다가 딜 맘에 안들어서 핵찍고 다힛을 든적도.. -
하이아칸 휘몰아치는우주2007.07.26크리셋 풀로 맞춰도(E홍날홍슈홍팔샤른) 크리율 70%도 되지 않습니다. 덱스가 왠만큼 나와서 카드10장이 모두 맞힐때 크리뎀지를 얻을수 있지 그전까지 크리에 올인하는건 좋지 않습니다. 결국 합뎀과 덱스가 중요하겠죠 -
네냐플 백호신검2007.07.24오~~그런방법이... -
네냐플 봄날2007.07.23105때까지 52제무기로 뻐기세요 그게 제일 좋아요 그전에 28때 무기로 뻐기고 -
네냐플 배즙2007.07.22디스가이아 님한테 1표 ㅋㅋㅋ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ㄷㅋㄷㅋ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ㅈㄹㅈㄹ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ㅂㄱㅂㄱ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ㅂㅈㄷㅈㅂㄷ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ㄴㅁㅁㄴ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ㅇㅇㅇㅇㅇㅇㅇㅇ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