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ㅁ- 그냥 들어갑니다
조슈아는 초반부터 난이도가 극악입니다
가면을 사용하면 클라드 플리마켓에 가게 대고요
거기서 !&(#%!&( 대화를 나눕니다
클라드로 들어가면 카울의 음악가에게 부탁드리라는 쾌스트를 받습니다
가서 말을 걸면 악기 조율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재섭는건 크레미노의 털뭉치 -ㅁ- 딴건 쉬워요 -ㅁ- 10개나 모아갑니다
조율 후 데이지 앞에 가게 되면 연주를 시작합니다.
연주 후 나르비크에 갑니다.
크리스의 심부름을 받습니다.= 한지 꽤 대는지라 기억은 안나는군요 =ㅁ=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다시 들어가면 악당(?)두 사람이 새 둥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라바의 번데기 5개를 구해갑니다-<직접 구하신분 잇나요?>
완료 후 나르비크로 다시 들어갑니다
롱소드 굿나이트가 나타나 액시피터로 가라고 합니다.
젤리킹 쾌스트를 받는데 약간(?) 다릅니다.
우선 처음에는 젤리삐 4종류를 색 판에 넣습니다.
잘못하면 맞아죽습니다. <공 400 떳어요오>
자신이 살수 잇는 최고급 포션을 사갑시다.
후 넘어가면 무덤이 보입니다<나머지 캐릭터들 무덤>
롱소드 굿나이트가 나타나 머라머라 하는데 쓸모는 없고요
나타나는 병사와 싸워서 이깁니다.<역시 강해요 1대1로 유인하시길>
넘어가면 드디어 젤리킹인데요 미칩니다.
킹과 뜬다면 이길수도 잇는데 문제는 포젤 s 입니다. 공격력 무시 못해요. 스컬워리어보다 셈 =ㅁ=
디펜 꽤나 찍기를 권합니다 =<아니면 누구 도움받아도 대지만 저 그리햇다가 챕터 2에서 진행 멈춤>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소래엘2011.01.1837때 혼자깸..;; 근데 그다음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음;;ㅠㅠ -
네냐플 0프린스02008.01.18최고급포션이라....돈이 많이 들겠군요.열렙하면서 돈모아야겠다-_- -
하이아칸 착한흰둥이2007.12.03흐 ㅋㅋ... 조슈아는 힘들어요 ㅠ.ㅠ.. -
네냐플 멋진꽂미남2007.08.24아엉덩이니나먹어 -
네냐플 Last쌀밥2007.08.18님아 참 안습이삼~ 죠슈아 챕터 힘들겠삼~ -
네냐플 란벨리온2007.08.04빡치네...왜 어려운줄 알았다 -
네냐플 하드너Cc2007.07.30젤킹은 쉬운데...고래 진짜 어렵던데. -
하이아칸 연귀2007.07.21이건 챕터 0아니에요 ?; -
네냐플 Dynamic#2007.07.19이거 에피 2 망각 아닌지?... -
하이아칸 초꽃향2007.07.15힘내새요 ㅎㅎ 화이팅 -
네냐플 브레탄드2007.07.14블루스피카님, 조슈아 챕터에서는 크리스를 구하는내용이 없어요.. -
네냐플 블루스피카2007.07.10크리스를 만나긴 하는데 크리스를 위협하는 아지다히카들을 다 처리해줘야 하죠...(웃긴건 크리스로 커서를 옮겨도 피통이 뜨는거...걔때릴수도 있대요) -
네냐플 ☆ispin2007.07.10고생 많으시네요 힘네삼 !! ^^ -
네냐플 표리부동2007.07.07근데 님이 설명 하신건 에피2 쳅터 0(젤리킹)인데여 그담이 쳅터1 고래뱃속 이고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