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우선 글 올리기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진짜..어이가 없어서 말입니다. 각 케릭터마다 공략법이 다 따로있습니다.
근대 그걸 자기가 생각하는대로 지껄이시는분은 무엇이죠?
각케릭터마다 제대로 된 장단점이 있을텐대 왜 함부로 말씀하시죠?
뭐..이말할 능력은 안되지만. 제대로된 육성으로 말씀해주십시오.
루시안 칼츠 : 1 : 多 용 케릭터 초반 베기형 연으로 사냥한뒤 52때 물리복합으로 변경 에서 75때
무기 재재분 한 뒤 105때 찌르기로 바꿔서 지속적으로 사냥을 권한다.
특징 : 비연파 325%데미지라고 하지만 찌르기 : 베기 적절히 올려도 찔 3 베 3 껴도 세검 루시안 찌
르기 5템보다 능력적으로 안 좋다. 그리고 템을 맞출때는 52이후로 찌르기형 템으로 맞춘다.
이번 충뢰 mp 5 ↑ sp 대량 쭐여든것에 대해서 만족 한다.
보리스 진네만 1 : 1 등등 어중간한 중간형식의 케릭터 1부터 150까지 베기한뒤 150때 무딜 마검사
로 갈지계속적으로 연으로 할지 스탭에 추가해서 무딜 연으로 갈지 선택하게된다.
특징 : 뭘 모르고 함부로 지껄이시는 어리신분들이 많으십니다.
붉은달의맹약 sp 그게 많이다는것입니까? 한번 조슈아나 루시안 해보시죠 가뜩이나 무딜되서
루시안 mp 회복만으로도 벅찬거 아실텐대요? 참고로 작성자는 루시안이기에 루시안 쪽으로 쓴다.
밀라 네브라스카 1 : 多 중심적이지만 1 : 1에도 강력한 케릭터
레벨 105까지 물리복합으로 52 75 90주기적으로 재분을 하면서 105때 베기형으로 바꾼다.
특징 : 카드스프레이트 같은경우 1 : 1 에서는 선딜 후딜 면에서도 최강이고 1090%정도 나오기에
인기있지만 몹이 2마리있을경우 카드 5방씩 나가기에 안좋은 점도 있다. 컨트롤에 자신 있는 분
이시면 그런것을 컨트롤 할수 잇을것 이라고 안다.
티치엘 쥬스피앙 1 : 1 패치로 인하여 백법이 주로 접는 상황이다.
레어 아이템 돌려가면서 받는 형식이라지만 경험치 쪽으로도 900올르던 몹이 1700올르더니만
갑자기 700올른다는 제보도 받긴하였다. 엘라라 던전 가기위하여 200렙 되기까지 백법 하는 유저도
있긴 하지만 경험치와 경도 패치가 잘못 됫기에 125때 잡법 간다는것마저 거이 거짓말이 될정도로
백법이 사라자고 있다. 필자 루시안은 티치엘 때문에 4일 사냥 못한적도 있다.
특징 : 공법시에 메테오라는 화면 필드 어택 스킬이있지만 딜레이가 있기에 거이 몹몰이용 으로 사용
한뒤 메가로 처리한다고 한다. 잡법 할 시에는 주로 딜레이 관련과 특수효과 빙결때문에 아이스
**우를 사용하는 유저가 상당히 많다고 한다.
이상 케릭터 육성을 마치겠다.
후기 : 요즘에 테일즈위버가 망한다는 소리가 많습니다. 사실 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 요즘에 어린유저분들이 제대로된 교육도 받지않고 [ 님아 , 님 , ㄴㄴ , ㅋㅋ , ㄱㅊ ] 등등 거이 반말에 가까운 단어를 엄청 사용하시더군요.. 진짜.. 그런거보면 옛날이 그립다고 생각 되기도 합니다. 결론은.. 어린유저분들 이런 줄임단어는 사용 하지 말아 주셧으면 하겠습니다. 우리가 무슨 외국인도 아니고.. 외국같은 경우는 영어단어 대부분이 반말 존댓말 자체가 없는 단어지만 우리 한국에서는 이런 변이있겠습니까?
그리고 위에 글 같은 경우는 2년 동안 한 유저로써 거이 다 맞습니다.
저는 공략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한것도 잇지만 요즘에 어린 유저분들 때문에 울화통이 터져
죽겠습니다. 정신 놓고.. 개념이 가출한 어린 유저분들.. 어째;; 상당히 보기 안 좋습니다.
뭐 하지도 않고 님아 돈좀 님아 돈좀 님아 사기당해서 그러는대 돈좀 등등.. 아주 짜증나죽겠습니다.
이 글을 올리고 테일즈 2달여 정도 안들어올 것 같습니다.
테클은 받겠습니다. 혹시나 테클도 초딩성있게 말씀하실 경우 상당히 즈려 밟아 드리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43
-
네냐플 ㄹrㄹrㄹr2007.08.23** ← 금지어 인것 같은데요 ; 저도 공감가는 부분이 많네요^^ -
네냐플 일레샤。2007.08.01오늘 본 것중에 유일하게 제대로 된 녀석이군요 ㄷㄷ... 올림표// 저도 잡법이긴한데 왜 제가 보는 티치는 다들 백법아니면 공법일까요?... -
네냐플 자유인、2007.07.27비연파 300% 아님? ?? -
네냐플 『Rusian。』2007.07.25서버리스트 가 안나와요..ㅜ 어떻게 해야 하져 ?? -
네냐플 봄날2007.07.23일단 테일즈 케릭은 고랩되면 다 비슷하게 변하던데;; 따로 특징이라는게 없던데 고랩되면 -
네냐플 캄칙양uu2007.07.20운영자님 캐시템복귀해주세여 안해주면신고함 -
네냐플 캄칙양uu2007.07.20캐싵[ㅁ복귀해주세여안해주면시고함 오늘까지 -
네냐플 캄칙양uu2007.07.20내캐시템복귀해주세여안해주면신고할꺼에여 글고오늘까지 -
네냐플 Darkall2007.07.13루시안 유저라보니, 보리스의 스테미나소모를 가볍게 치부해 버리는 군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보리스 무딜이 그리 쉬운것이었나... -
하이아칸 난초향기2007.07.11모두 획일화된 케릭만 있는 게임이 제대로 된 게임입니까?? 만약 텔즈가 그렇다면 게임 머 같이만들었다는 말밖엔 안되죠. -
하이아칸 난초향기2007.07.11그리고 케릭터는 아무리 효율적이다고 해서 그렇게 키우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렙부터 오화월광참을 제대로 쓰고 싶다고 42때부터 구할페 끼고 마검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
하이아칸 난초향기2007.07.11그리고 지금 재밌거나 기분을 표현 하기에는 글로 표현 하기 힘들기 때문에 ㅋㅋ ㅎㅎ 등이 생겨난것입니다.. 이모티콘도 마찮가지구요.. 그리고 구걸은 현실에도 있는거니 겜상에서만 있는 현상으로 바꾸시지 마시고... -
하이아칸 난초향기2007.07.11줄임말이나 셈체 삼체가 나오게 된건 상대방이 누군지 모르기 때문에 나온겁니다.상대방이 나보다 나이가 많은지 적은지 모르기 때문에 삼체나 셈체가 등장하기 된거고 말줄임은 사냥 하다 보면 바쁘기 때문에 등장하게 된겁니다 -
네냐플 『얼짱』2007.07.10공감합니다 ㅎㅎ 저희섭이시군요! -
하이아칸 천공의마법〃2007.07.06음..댓글을 보아도 똑같은 내용이더군요..; 그리고 정작 테클에 대해서는 아무말 못하시는데 인정하시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