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조금이라두 상향해주었으면 하네요;

네냐플 발리안트 2007-05-20 21:43 1614
발리안트님의 작성글 20 신고

다들아시겠지만 보리스 이렇다할거 내세울께 없습니다 .ㅠ

맹약으로 시벨린뎀지 따라가봤자;; sp소모때매 계속 쓰기도 그렇구;;

 그렇다구 계속적자사냥두 그렇구; pk이두 막군한테 밀리구 200넘어서 붉길몰이사냥 재대로 못하는케릭도 보리스일듯..합니다 대충 탬빨바쳐주면 머를까;;ㅋ  선인장주스먹으면서 하거나

아! 하나 있긴있네요 이펙이 멋있죠ㅎㅎ 하지만 키우다보면 쓸테없는것임을 알게해주는;;

연만봐도 가운데 헛질하는거 있잖습니까?? 휘릭휘릭하는거ㅋ 그거 남들이보면 다른케릭연보다 멋있다하는데;;

하다보면 연중딜만 느려지게 저런건 왜넣었지 하는생각이들어요;;

시벨린도 연이느린데 계속 쓰고다닐수있고 좋은 버서커라는것 때문에 충분히 커버된다고 생각합니다;

스메쉬크러셔 댐지좋고 멌있죠 ㅋ 선딜레이 빠르고 문제는 중딜이죠 중딜이 긴탓에 폭보다 못한스킬이죠..sp도 마니들고

제가바라는건 맹약을 적자안날정도의 sp소모치로 줄여주거나 연가운데헛질 빼주시거나 스메쉬중딜 줄여주시거나..

뭐 어떻게든 한가지라두 조금이라두 상향해 주십사하는마음에 글올립니다;;

공감하시는분있을라나;ㅎ

전체 댓글 :
20
  • 밀라
    네냐플 도께비낭자
    2007.12.07
    당신같은사람들은 꼭 자기보다 강한캐릭터만 비교하죠 ^^
  • 막시민
    하이아칸 트류니히트
    2007.05.29
    ㅡ_- 오호라 115? 전 멧흐라 들고나니 폭이 도움되기 시작하는걸요
  • 보리스
    네냐플 20만넘기자
    2007.05.26
    ㅋㅋㅋㅋㅋ, 스매쉬? ㅋㅋㅋ, 저는 그거 90때 배워서 115때 겨우 썻습니다? ㅋㅋ 베기막군님, 보리스 스매쉬 크러셔는 115전에는 폭이랑도 못견줍니다만? ㅋㅋㅋ보리스 키워보셨나요
  • 막시민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
    2007.05.25
    너무 우기기 수준인듯해요 스매쉬 잇잖아요 ㄱ- 막군의슬픔을알어? ㄱ- OTL 맹약 좋으면 볼스사기임 !!
  • 티치엘
    네냐플 O혜주O
    2007.05.24
    보리스가얼마나괴물인대 -ㅁ- 딜레이를없에면 멋지겟지말입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몬냄이』
    2007.05.24
    조슈아 해보시고..말씀들하세요..이런글볼때마다 눈물납니다
  • 보리스
    네냐플 발라카스
    2007.05.24
    그런건 다 200랩쯤 넘어갈때 이야기 아닙니까?. 솔직히말해서 200랩 이상인데 케릭이 약하다면 그건 진짜문제아닙니까? 솔직히 텔즈는 케릭의 특성에 마춰서 키워**다면 보리스는 어디에 마춰야하는겁니까?
  • 보리스
    네냐플 발라카스
    2007.05.24
    어느 케릭이든지 ... 단점은있습니다만.. 보리스는 그 단점이 너무 많습니다.클레이아머는 케릭 자체 디펜을 적용하는것도아니고.반은 30초? 맹약은 돈없음 못쓰는 스킬.. 딜레이쩌는 케릭 억지로 무딜만들어서 몰이해라?
  • 보리스
    네냐플 발라카스
    2007.05.24
    더욱 중요한사실은 님들이 보기엔 막강해보이는 스킬들 알고보면 사냥에선 쓸모없거나 대부분 그냥 이펙만 강렬한것들이져... 솔직히 맹약이랑 버서커랑 바꿔서 쓰자면 쓸 시벨들이 어디잇나여?다른케릭보다 딸리는게 없다?
  • 보리스
    네냐플 발라카스
    2007.05.24
    올림표님의 말씀도 틀린 말씀은 아니지만 -..님이 말씀한 중간적 케릭이 되기위해선 다른케릭보다 힘들다는것입니다 그것을 고쳐달라는거지 누가 피케이 최강이나 사냥케에 지존이 되게해달라는게아닙니다.
  • 막시민
    네냐플 #올림표#
    2007.05.21
    가장 강력한 종류들로만 비교를 하면 다 밀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쪽에 특화된 케릭의 다른면과 비교도 해 보면 전체적으로 크게 밀리지는 않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올림표#
    2007.05.21
    연모션은 그다지 많이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고 보는데요.. 200넘어서 보리스가 몰이는 못한다면 다른케릭도 못합니다... 보리스는 평균적인 케릭터라고 봅니다..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5.21
    연 스킬모션 딜레이 확실히 길죠--;;; 겉멋만;;
  • 루시안
    네냐플 벅스
    2007.05.21
    제발 공략 게시판에다가 좀 쓰지말자...ㄱ-
  • 보리스
    네냐플 파라얀전기
    2007.05.21
    보리스의 특화스킬이 연이죠.보리스 연공증이140퍼이고 시벨이 140퍼 뭔특화스킬이라는지참스매쉬 네, 범위넓어요. 데미지는 폭이랑 비슷하구요 소모치도 장난아니에요.sp가남아지질않아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