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슈아
캐릭터

[조슈아] 육성법 완전정복>ㅅ

네냐플 Angelic…。 2007-04-21 18:31 7906
Angelic…。님의 작성글 10 신고

안녕하십니까?

 

<강조(퍽)>[산스]섭 유저 Angelic…。이라고 합니다

 

만나면 아는척좀 -_-(퍽)

 

저가 저렙이긴 하지만 올리겠습니다 냐하하 *ㅇ  3ㅇ*(발그래....퍽)

 

 

퍽퍽퍽!!

 


 

 

 

 

 

일단 저가 말하고싶은건!!

조슈아 키우시는 분과 키우려는 분들은 제말을 잘 기울여주세요

조슈아를 키워보면 알겠지만

강화계 변화계 방출계 3타입이 있습니다

참고로 변화계는 쓰레기니 절대로 골르지 맙시다!!

저는 강화계 방출계 둘 다 해서 알아냈습니다(모두들 알겠지만..)

강화계 스킬이 오히려 방출계스킬보다 마나가 더 단다는 사실을 ㄷㄷㄷ

이거 어이없습니다 ㄷㄷ...

그리고 극초반빼고는 방출계가 좋거든요

돈많으신 분들만 강화계 하시고 평범하시고 괜찮으신분들만 방출계 추천드려요

나중에 강화보다 방출이 더 세다고 들었습니다만 ㄷㄷ

 

<저는 방출계만 알려드립니다 ㄷㄷ (강화계와 더자세한 것은 제 블로그로 오세욤)>

 

 

 

 

 

 

 

 

-스탯

 

참 난감하죠 렙 52되면 완드에 스텝이 붙으니 원 -_-ㄷㄷ

 

일단 52전 까지의 스탯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 강화계 ㄱㄱ싱?(Lv.52되면 그때부터 무기에 맞추세요)

Hack:슈아한테 필요하나?-_-;

Int:     Lv.(?)+21(Lv.52가되시면 Lv.52+5로 맞추세요-무기에맞추셈-)

Def:   마법갑옷류에 맞추세요(어질포기 하신분들 조금더 올려주세욜)

Mr:    어질포기하신분만 올리세요 Lv.(?)X1/2~1/3정도 (마나회복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ㄲㄲ)

Dex:   Lv.(?)에 비슷하게 맞추세요

Agi:    나머지 다올리세요(저는 솔직히 초반빼고는 비추천입니다 ㄷ 나중에 어질 모잘라서요)

 

 

여기까지 스탯은 끝입니다!

 

 

 

 

 

 

 

 

 

 

-스킬

방출계열스킬: 기본공격 1씩만 올려주세요 attacker 하고요 기본공격은 베리딸때 쓰고 어택커는

간지용으로 *-_-*(참고로 Sp(스태미너)가 많이달아요 ㄷ)

 

 

 

 

변화계열스킬: 다 마스터 시켜주세요

다하기 싫으신분들은 마인드 퓨리,마인드 프리즈,라이프터치,스태미너터치,마나터치 만 올리세요

(퓨리와 프리즈는 마비가 되기때문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저는 주로 퓨리를 쓰지만 초반엔 못배우니 프리즈를 쓰세요)

 

 

 

 

방출계열스킬: 다 마스터 시켜주세요

다 하기 싫으신분들은 팬텀 무시기 있는데 그거 안올려도되요 그거빼곤 다올리세요

 

 

여기까지 모두 끝났습니다 (다 읽어 주시니 ㄳ>ㅅ<)

 

 


자세한것은

제 블로그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ㅇㅂㅇ

>ㅅ<

Angelic…。의 블로그   ←ㄱㄱ싱ㄳ

전체 댓글 :
10
  • 밀라
    네냐플 헌터X。
    2010.09.27
    솔직히 키워보는데 라이프터치 마나터치 스태미너 터치 세개중에 어태커 때문에 스태미너 터치밖에 안쓰게 되던데;;
  • 루시안
    네냐플
    2007.11.19
    ....??? 님만나면 떄려야지
  • 조슈아
    네냐플 쏘나타sonata
    2007.08.20
    강화계 정말 않좋나요 ? 재분배할려했는데
  • 막시민
    네냐플 、폐인
    2007.07.04
    잘못알고 계신개 쫌있내요 나중가면 방출계보다 강화계합니다 강화계가 더쌔구요 방출은 극초반에만 좋아요 그리고 핵 필요합니다 105때부터 스텝핵 위주로 찍다가 200넘기면 스텝핵인트 찍습니다
  • 조슈아
    네냐플 토시군
    2007.06.13
    간단해요 안습;;
  • 조슈아
    네냐플 에르대미안
    2007.04.28
    잘못알구있군요 나중가면 강화계가더쌔구요 방출은 초반에가는겁ㄴ디ㅏ -_-
  • 조슈아
    네냐플 Angelic…。
    2007.04.24
    자세히 안나와서 죄송합니다 ㅠ_ㅠ; 저가 초보라 아는것만 썻고 블로그에 있는건 퍼온 것이라 ㄷㄷ
  • 티치엘
    네냐플 미사그리프
    2007.04.22
    ...자세하게 안나와 있군요... 솔직히 실망 임니다
  • 조슈아
    네냐플 Angelic…。
    2007.04.22
    아 -ㅅ-;; 아래 Angelic…。의 블로그 라고 되있는데 링크 해놨는데 ㄷㄷ 그거 클릭하시면 됩니다!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월하랑〃
    2007.04.22
    블로그 어디에 잇다는건지.. 찾아봐도 업는데... 자세히 어딧는지 알려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