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
하이아칸에 보리스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1 ~ 69까지의 보리스 육성법입니다. ㅋ
1.스텟
Hack [핵]= 자기렙 + 18 // 예)렙 20 , 핵 38
Def [디펜]= 핵,덱스 찍고 남는스텟 전부 올인
Dex[덱스]= 자기렙 - 5 // 예)렙 20 , 덱스 15
(69때 회피 재분배 합니다.)
2.사냥터
1 ~ 5 = 튜토리얼
5 ~ 8 = 축던
8 ~ 16 = 크평 1-(3) 포이즌 젤리삐
16 ~ 24 = 크평4 스퀄워리어
24 ~ 28 = 필라 or 봄동
28 ~ 35 = 홍옥 1:1공평사냥 or 10이하 쩔
35 ~ 42 = 해동 1:1 공평사냥
42 ~ 52 = 시높 3 ~ 4층 격수2 : 백법1 사냥
52 ~ 69 = 해동 기여도
3.아이템
부자껄로 쓸께요.
투구 = 4베 펠샨 -> 6베 불멸
갑옷 = 렙제에 따라서 알맞게
무기 = 튜토 -> 베 41 이상改시미터 -> 베 52이상 改브리트라 ->
베기62 / 경도35 이상 改하르페 -> 베기 72 / 경도 42 이상 改일진 ->
改붉바 쓸만한거 (돈 많은사람 아니면 비추)
손목 = 암거나 끼다가 10베 5명 이상 차암
머리 = 5베 3명 엔젤릭 or 베기 샤른 or 최상 샤른
몸 = 8/1 유가 or 거등 -> 테날 or 나날
손 = 5회반 or 5명반 or 체반 or테팔(전 테팔 끼고 있어요)
신발 = 조깅화 -> 윙슈 or 이그니스 (이그니스는 챕5깨면 줘요) -> 테슈(테슈는 챕 10)
이상 ~ 보리스 육성법을 마치겠어요 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사가타긴2007.07.07;ㅁ; 허...아이템 기준은..평균치로 해주셔야...헉.... -
네냐플 막시밀리아노2007.03.23맞는가모르겠내;; 난지금돈도 없는대;; 하르페는무슨;; -
네냐플 보리주2007.03.052등 -
네냐플 타로드2007.02.25아이템이 고가템 위주인 거 같네여 ㅇㅇ; 가난한 유저들은 어쩌시라고 OT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