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 가장 효율적으로 돈 버는 법을 몇가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전제 조건은 !! 레벨이 높을수록 돈을 잘번다 !! 이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이고요.
그래서 초반엔 렙업에 주력하는게 좋고 렙 좀 올린 후에 돈을 버는게 좋습니다.
일단 처음 시작하신 분들은 초반에 꾸준히 업하면서 12렙쯤 되면 포젤노가다를 해서 사람들에게
500원씩 파는게 제일 낮습니다. 이때는 돈보단 렙이 중요하기 때문에 최소한 무기를 바꾸기 위한
돈만 벌고 최소한의 시간에 해동 공평사냥구간을 벗어나는게 중요합니다. ( << 밑에 렙올리는 요령 참조)
일단 해동 공평 사냥을 벗어날 렙쯤 돼면 대략 45쯤 되는데요.
45정도 렙에 돈 버는 요령은 몇 가지 없습니다.
첫번째로는 가장 많이 하고 있고 널리 알려진 방법이 시련동굴 2층에서 그냥 렙업한다 생각하고
무스켈, 던젼 덕워리어, 도그사를 사냥하는건데요. 무스켈의 뿔이 바인딩의 재료가 되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에게 개당 1천원씩 팔리고 던젼 덕워리어가 가끔 철퇴 주고 레어 무기들이 가격도 조금 나가면서
잘 나오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도그사랑 던젼 덕워리어는 28렙제 무기를 주고 무스켈은 42렙제
무기를 줍니다. 여기서 그냥 꾸준히 사냥하면서 레어 먹어가면서 무스켈 뿔 팔다보면
꾸준히 돈이 쌓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인딩이 뭐냐에 대해 알필요성이 있는데 정확한 이름은 바인딩 스톤으로써 1~7급까지 있으며
1급은 40회 2급은 30회 3급은 25회 4급은 20회.........7급은 5회 사용할수 있으며 이 아이템은 125레벨이 넘은
티치엘 케릭터가 예를 들어 시련의 동굴 2층의 어떤 장소에서 그 바인딩 스톤을 각인(일종의 기억)시키면
다른 케릭터 전부가 그 바인딩 스톤을 이용해서 그 장소로 갈 수 있는 일종의 포탈 같은 겁니다.
조합법은 홈피나 루키 같은데 나와있으니까 참고 하시고 바인딩 스톤 하나 정도 만들어서 이 글 을 읽는건
어차피 길드원들 뿐일테니까 바인딩스톤 조합해서 길드 내에 125렙 넘는 분들께 "XX 좀 각인시켜주세요"라고
부탁하면 다 해줄겁니다.
어느곳에서 사냥하든간에 바인딩이 있으면 초반 렙업에 편리하고 다 사용하고 난뒤엔 사용횟수 1 남은 상태에서
상점에 되팔면 어차피 본전 뽑으니까 편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 바인딩이 있어야 나머지 돈 버는 방법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론 바인딩으로 티첼한테 그린츠광산이나 시높6층에 있는 비밀던젼 앞에 각인 시켜달라고 해서
비밀던젼에서 보석 캐는 겁니다. 이 방법을 사용해 돈을 벌려면 기본적으로 달리기가 좀 빨라야 돼는데
최소 윙슈즈 신고 펫2차스킬인 신속정도는 찍고 들어가는게 편합니다. 2가지 조건을 갖춘 분이라면 언제든지 들어가서
보석 캐면 됩니다. 렙은 안오르지만 꾸준히 하면 돈은 시련2층 사냥보다 잘 법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효율적인게 위에 이 두 가지고 52렙 찍고 좋은 무기를 살 돈이 없는분들은 위에 두가지를 이용해서
무기를 사고 나서 렙 올리는걸 추천합니다.
52렙이 되면 해동에서 본격적으로 사냥이 가능한데요.
나머진 나중에..ㅋ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