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밀라 (베기형) 렙 14입니다
쳅터 몇인지는 모르겠구요
지하수 어떻게 하면 빨리 깨는지 알려주세요
(무슨 스킬을 쓰면돼는지 .. )
그리고 다른사람이랑 파티해서 깰수 있나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테레사수녀2007.02.28저도지금밀라캐릭랩15인데요 그거깼거든요 저는몬스터한마리씩유인해가지고죽이고 깼어요 님도그렇게해보세요^^ -
네냐플 워터리2006.11.22아그건2006년에서부터물약딜레이가생겨서못이김그렙은예전엔14~16떼는기본으로갰서요 -
네냐플 베기형여자2006.11.17하하 저는 백법이라서 힘들기에 다른사람과 파해서 잡았어요;;;(백법님들 약간 있으니 그거라도 찾아보세요) -
네냐플 혈무2006.11.16예전 같은면 물약빨고 깰수있엇는데 이제는 렙20이상을 만들고 도전하세요 물약딜때문에 그렙으로 불가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