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챕터는 미리미리 알아두고 하는편이라서..
물어보는건데요 ㅇㅅ ㅇ !
그 챕터 7 도중에 도플가서 미로 하잔아요?
근데 그거.. 통과하는법이.. 도저히 모르겠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12시 3시 12시 12시 9시 3시 < 이렇게 답변을 하던데 맞는건가요?
제 나야로 했을땐 안되더라구요..
여러분들의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ㅠ
아 그리고 어디로 가면서 그 맵 번호좀 가르쳐 주세요..ㅠ
그럼 좋은 답볍 기대할게요 < (탕!)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光카러2007.08.17아뇨 맨처음에는 (433,000)이렇게 잇을때는 12시 3시 12시에서 나르비크 아이들 없애시구 그다음에는 9시 12시 3시 로 가셔서 새도우 쪽에 아이들 업에시면 나무가 나옵니다 그게 지뢰밭이죠 그건 막시민과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답변달린줄알았더니 장난치고있네 -- -
네냐플 koreaonlines2006.08.02썽렁처음으로일등이닷하하하하1등 ㅅㅅㅅ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