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 7 에 대한건데요

하이아칸 이로리아、 2006-08-01 21:35 1038
이로리아、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챕터는 미리미리 알아두고 하는편이라서..

물어보는건데요 ㅇㅅ ㅇ !

그 챕터 7 도중에 도플가서 미로 하잔아요?

근데 그거.. 통과하는법이.. 도저히 모르겠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12시 3시 12시 12시 9시 3시 < 이렇게 답변을 하던데 맞는건가요?

제 나야로 했을땐 안되더라구요..

여러분들의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ㅠ

아 그리고 어디로 가면서 그 맵 번호좀 가르쳐 주세요..ㅠ

그럼 좋은 답볍 기대할게요 < (탕!)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光카러
    2007.08.17
    아뇨 맨처음에는 (433,000)이렇게 잇을때는 12시 3시 12시에서 나르비크 아이들 없애시구 그다음에는 9시 12시 3시 로 가셔서 새도우 쪽에 아이들 업에시면 나무가 나옵니다 그게 지뢰밭이죠 그건 막시민과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답변달린줄알았더니 장난치고있네 --
  • 보리스
    네냐플 koreaonlines
    2006.08.02
    썽렁처음으로일등이닷하하하하1등 ㅅㅅㅅ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