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여러분들 이글좀보시고 문제해결좀해주세요

네냐플 키스Jr。 2006-11-15 15:59 826
키스Jr。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테일즈위버를 12시 28분에 정확히 껏습니다. TV좀 보다가

1시 10분에 테일즈를 켯습니다. InphaseNXD.EXE 파일체크에러낫대면서

짜증나게하네요.. 제친구가 전화가 왔습니다. 친구는 보리스진네만이에요

그런데 솔플해보니 미치겟다고 합니다. 물약딜레이때매 몹들이 다칠때 자기는 물끄럼

맞고만 서있어**다니.. 저도 이렇게되면 어쩔지 아... 테일즈 왜이러는겁니까?

옛날 유명햇던 숙증버그부터해서.. 이제 물약딜레이까지만들생각이십니까?

어서 원상복구해주시면 감사하겠고.. 여러분들 제첫번째질문 에대해 댓글좀써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1.16
    이유가 뭘까요;
  • 보리스
    네냐플 Vv수호천사vV
    2006.11.15
    저두 그러네요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