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테일즈위버를 12시 28분에 정확히 껏습니다. TV좀 보다가
1시 10분에 테일즈를 켯습니다. InphaseNXD.EXE 파일체크에러낫대면서
짜증나게하네요.. 제친구가 전화가 왔습니다. 친구는 보리스진네만이에요
그런데 솔플해보니 미치겟다고 합니다. 물약딜레이때매 몹들이 다칠때 자기는 물끄럼
맞고만 서있어**다니.. 저도 이렇게되면 어쩔지 아... 테일즈 왜이러는겁니까?
옛날 유명햇던 숙증버그부터해서.. 이제 물약딜레이까지만들생각이십니까?
어서 원상복구해주시면 감사하겠고.. 여러분들 제첫번째질문 에대해 댓글좀써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6이유가 뭘까요; -
네냐플 Vv수호천사vV2006.11.15저두 그러네요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