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공격 물리복합말고 베기형으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스탭올리는데 포인트 너무 많이필요하고....
댐지가 딸려서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말호2007.09.10버려
1
공격 물리복합말고 베기형으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스탭올리는데 포인트 너무 많이필요하고....
댐지가 딸려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