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도로시의손수건 뭐하는거??

네냐플 푸른구름a 2006-08-01 20:20 1723
푸른구름a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할일이없어서(OTL)  도로시 퀘스트를다껫거든요

그런대  도로시가 자기 손수건이라면서 주던대요

정확히 도로시의손수건이엇나-ㅅ-

 데이트 하자고하는것두아니고

도로시의손수건 은                  뭐에쓰는거죠??

 

 

 

대답해주세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내안의루샨
    2007.02.02
    코나 딱으샘
  • 티치엘
    하이아칸 지브리엘lJJing
    2006.08.02
    ㅇㅅㅇ; 당연히 눈요기!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혹시모르는것이니 그냥 은행에 넣어두세요.. 인벤 압박..
  • 이스핀
    네냐플 푸른구름a
    2006.08.01
    쩝 +_+OTL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프나이프당
    2006.08.01
    그거 필없는거니까요 창꼬에 박아두세요..안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