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할일이없어서(OTL) 도로시 퀘스트를다껫거든요
그런대 도로시가 자기 손수건이라면서 주던대요
정확히 도로시의손수건이엇나-ㅅ-
데이트 하자고하는것두아니고
도로시의손수건 은 뭐에쓰는거죠??
대답해주세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내안의루샨2007.02.02코나 딱으샘 -
하이아칸 지브리엘lJJing2006.08.02ㅇㅅㅇ; 당연히 눈요기!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혹시모르는것이니 그냥 은행에 넣어두세요.. 인벤 압박.. -
네냐플 푸른구름a2006.08.01쩝 +_+OTL -
하이아칸 시프나이프당2006.08.01그거 필없는거니까요 창꼬에 박아두세요..안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