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사냥케 막군 130덱스면 충분한가요??

네냐플 집나간막군 2006-11-15 11:35 738
집나간막군님의 작성글 1 신고

130덱스면 200대렙 까지가두

별 지장 없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5
    적중검이있기때문에 120으로 혼미에서 200까지 개기는분들도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