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 평가좀^^;

네냐플 아시넬 2006-11-14 12:16 793
아시넬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세여^^;

처음시작하는 초보유저예여^^;

티치엘이 택햇더니 백법이나 잡법이다 말이 만턴데;;

머 공략 대충보고 백법으로 키우는중인데여^^;;

스탯을 좀 평가 받고자 올리네여^^;

주요만 적을게여^^;

INT    11

DEF   31

MR    44

이상태에 랩28이네여^^;

MR을 랩+15한다는게 하나 더찍어서 16이예여^^;;;;;

+16 이후엔 올 DEF^^;

걍 +16한김에...+20갈까여?^^;;;;;

답변플리즈^^;;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11.14
    인트를찍으신건가여보정바드신건가여? 백법은MR자기렙+20,DEF나머지다올리는거에여인트는올리지마세여보정만바드시고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그리고 그다음에는 올 디펜이 좋을거같아요 어차피 MR은 보정으로 1씩오르니 디펜을 올려주심이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나름대로 괜찮은 스탯입니다 공평사냥만 하기에는 좋아요 그런데 솔플이 힘들듯하네요 ㅁ_ㅁ 예를들면 무슨 재료를 구해오라던가 하면 다른케릭으로 구해야된다던가..사야된다던가..;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공평사냥만하는 일반백법이라면 덱스는 필요가없겠죠 그런데 저기 위에있는 스탯은 덱스가없네요 그렇다면 무조건 따라다니면서 힐사냥하는 일반백법이시겠군요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백법에도 종류가있습니다 전투백법 아니면 공평사냥만하는 일반백법 저기있는 인트 보정으로받으신건가요 아니면 찍으신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