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전 렙 21 짤 막군을 키우고있는 루오나도라는 유저입니다.
제가 끼고있는 장비중에 교체할게 있으면 말해주세요 ;; 부탁드림니다.
투구: 검투
얼굴: 무가
몸:코인아머
방패: 이름 모르겟음;; 20때 끼는 최상
신발:고무신
장갑:이름모름 20 때 끼는 장갑
등: 유가
손:X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1.1421짜리면 굳이 비싸게 맞출필요없습니다. 문제는 28템이죠.그냥 적당히 끼시고 28템에 무기 올인~!!! 나머지 무기들 보니 별로 바꿀필요없어보입니다.그냥 끼는걸 추천..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4조깅화보다는 고무신이 옵도 좋고 더 빠릅니다...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고렙은 아니지만 알려드리자면; 신발요~ 조깅화로 바꾸세요. -
네냐플 『Dark』、2006.11.13ㅡㅡ;.. 아... 페르시안 하고 엔젤 이어링은 고렙 때 회피형일때 끼는거구요ㅡㅡ;.. 지금 은 바꿀거 없어요..탱크 형이면 우마왕 같은 베기 올려주는거 끼세요.. -
네냐플 『Dark』、2006.11.13굳지 바꿀건 없는데요.. 고렙 되면 대부분 작 페르시안헤드켓 ,작 엔젤이어링 끼거든요.. 만약 베기 5페르시안 베5 엔젤이어링 낄돈 있으면 바꾸세요.. 그리고 방패 말구 리스트 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