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9인데 사냥할만한 사냥터좀 없나여?
축복의 던전1은 나와버렸고...
저 보리스 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그야2006.11.14아니면 축복의던전2에 한번가보세요 사람들이랑 팀해서 경치먹구요 -
네냐플 『Dark』、2006.11.13크라이덴평원 1-3 에서 노세요 포이즌 젤리삐 잡으면서.. 돈도 많이 벌고 좋아요.. 12때부터는 잘 잡히닌깐.. 12까지 참고... 열심히 사냥 하세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