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 or 케릭
챕터 9 여...
혼자 깰수 잇나요??
검은에언자가?? 보스만 깨면 되여.
121 이면.. 세이라 엔젤. 이걸로 혼자 깰수 잇나요??
베리어는 있고.. 레지스터 실드는 없어여.. 공법이라.....
혼자 깰수 잇나용??
그리고...
케릭터.
덱스 올리면 피 얼마나 올라가나여?
덱스 올리나여? 아니면 디펜 올리나요??
지금 덱스가 79 ..;;; 디펜은 49 ;;;;;;
인트는 렙 121 에... 인트 : 181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아그야2006.11.14재분배 하셔야할듯..; 디팬은 28정도만 올리셔야되요 인트는 자기렙에+18정도? 그리고 당연히 불계열로 해서 덱스보정받고요 그리고 어질을 좀 찍으셔야 되요 공법도 레지는 있어야되고요(힐마스터등) 챕9는 혼자 꺠실듯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1.14아마 가볍게 잡을거 같습니다;;좀 달면 포션으로 가바 가능..그리고 덱스를 올려도 체력은 올라갑니다.다만 디펜을 1올린것과 덱스1올린것을 비교한다면 당연히 디펜 1이 체 더많이 증가합니다 -
네냐플 여우별*2006.11.13디펜올려야체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