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티치엘 물어봅니다..

네냐플 마법전사소녀 2006-11-13 17:08 996
마법전사소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챕터 or 케릭

챕터 9 여...

혼자 깰수 잇나요??

검은에언자가??  보스만 깨면 되여.

121 이면.. 세이라 엔젤. 이걸로 혼자 깰수 잇나요??

 베리어는 있고..  레지스터 실드는 없어여.. 공법이라.....

혼자 깰수 잇나용??

 그리고...   

케릭터.

덱스  올리면 피 얼마나 올라가나여?

덱스 올리나여? 아니면  디펜 올리나요??

 지금 덱스가 79 ..;;;  디펜은 49 ;;;;;;

 인트는 렙 121 에...   인트 : 181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아그야
    2006.11.14
    재분배 하셔야할듯..; 디팬은 28정도만 올리셔야되요 인트는 자기렙에+18정도? 그리고 당연히 불계열로 해서 덱스보정받고요 그리고 어질을 좀 찍으셔야 되요 공법도 레지는 있어야되고요(힐마스터등) 챕9는 혼자 꺠실듯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1.14
    아마 가볍게 잡을거 같습니다;;좀 달면 포션으로 가바 가능..그리고 덱스를 올려도 체력은 올라갑니다.다만 디펜을 1올린것과 덱스1올린것을 비교한다면 당연히 디펜 1이 체 더많이 증가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여우별*
    2006.11.13
    디펜올려야체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