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34루시안 찌르기거든요?....
사냥터점 알려주세요
물약도 적게드는곳이면 더 좋구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필라이온으로 가세요. 수동1층도 무난할거라 봅니다.
1
34루시안 찌르기거든요?....
사냥터점 알려주세요
물약도 적게드는곳이면 더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