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나르비크 은행 질문..

네냐플 까꿍∂ 2006-11-12 17:59 899
까꿍∂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유료하던 시절 나르비크 은행에서

 

다른 아이디 적어서 아이템이나 시드 전송하는 기능 있었는데,

 

오늘 보니 없네요,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다를 방법이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네..아마도 홀짝 문제로 없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ㅎㅎ
  • 밀라
    네냐플 까꿍∂
    2006.11.13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2
    전송도중 사라지는 경우도 있었고, 해킹후 아이템 옮기는 데 악용되기도 하고, 버그도 있었고...편리하기는 했지만 여러모로 말이 많았던 기능이라 어느날 없애버리더군요.
  • 루시안
    네냐플 로터스엘리제
    2006.11.12
    전송시스템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느날 갑자기 없어졌습니다; 옮기실 아이템 있으시면 그냥 아는사람을 이용하시는게....[먼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