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유료하던 시절 나르비크 은행에서
다른 아이디 적어서 아이템이나 시드 전송하는 기능 있었는데,
오늘 보니 없네요,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다를 방법이 있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네..아마도 홀짝 문제로 없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ㅎㅎ -
네냐플 까꿍∂2006.11.13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2전송도중 사라지는 경우도 있었고, 해킹후 아이템 옮기는 데 악용되기도 하고, 버그도 있었고...편리하기는 했지만 여러모로 말이 많았던 기능이라 어느날 없애버리더군요. -
네냐플 로터스엘리제2006.11.12전송시스템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느날 갑자기 없어졌습니다; 옮기실 아이템 있으시면 그냥 아는사람을 이용하시는게....[먼산]
1






